사 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 회
남해안관광 크루즈 한마음호 첫 항해
기사입력: 2011/01/31 [18:15]
전병칠 기자 전병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크루즈선 한마음호
 
 
 
 
 
 
 
 
 
 
 
 
 
 
 
 
 
 
 
 
 
  진해~거제간 1일 10항차로 정기운항하고 있는 (주)진해카페리회사(사장 홍재헌)는 최신예  크루즈(한마음호~156t) 선박을 이용해  남해안 해상 관광사업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해운항만청으로부터 해상관광업 허가를 받은 카페리회사는 오는 16일  남해안관광 크루즈 한마음호 처녀항해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진해카페리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거가대교가 개통돼  남해안 연안에 크고작은 유.무인도를 관광하려면 이에 걸맞는 순회 크루즈 해상교통이 절실하다는 여론에따라 진해카페리사는 한마음호 크루즈선박을 구입 운항하게됐다.
 남해안의 해상관광이 가능한 유무인도는 천혜의 자연으로 가득한 비경을 한눈으로 볼수있는 관광코스로 관광객들이  관광을 하는데 손색이없는 곳이다.
 이와함께 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4계절 따라  크루즈 선박을  운항해 남해안의 옹기종기한 섬들을 관광할수있게 제공,  꿈의다리 거가대교를 해상에서 직접관광 할수 있도록 항해코스를  정하고  야간운항도 한다.
 진해 속천항에서 크루즈선박을 이용해 거가제대교까지 왕복소요시간은 1시간 30분으로 예정하고 관광객들의 안전을 위하고 아울러 선내에서 지루함을 막기위해 이벤트와 리크래이션 시설도 마련해 놓고있다.
 1일3항차로 운항시간은 오전11시~오후 2시30분 오후 3시30분으로 각각정하고 승선료는 대인 1만7000원 소인(중,고)1만원 단체1인당1만6000원 소인(초등)8000원 소인(유아)6000원으로 승선료를 받는다.
크루즈 한마음호는 1코스로 속천항을 출항하면 주요항로는 대죽도.도투마리섬.초리도.웅도.소쿠리섬.곰섬.우도.STX조선해양.속천항.까지1시간30분이 소요된다.
2코스는 대죽도.도투마리섬.잠도.망외도.저도.(대통령별장).연도.소쿠리섬.초리도.우도.해양공원.STX조선해양.속천항까지 소요시간은 2시 간 예정이다.
한마음호 크루즈선박은 정원300명이 동시승선할 수 있다.
전병칠기자 bcjun3250@hanmail.net
전병칠 기자 전병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