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회
박종우 거제시장, 주요 기관 방문 ‘협력’ 강조
“시민 모두가 잘살고 시민이 만족하는 행복도시 만들겠다”
기사입력: 2022/07/06 [18:05]
강맹순 기자 강맹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지난 7월 1일 취임해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한 박종우 거제시장이 지난 4일 거제경찰서를 시작으로 거제소방서, 거제대대, 거제교육지원청을 각각 방문해 취임인사와 함께 각 기관장과 환담을 나눴다.


거제경찰서와 거제소방서를 찾은 박 시장은 노후화된 건물과 협소한 근무공간으로 인한 문제점과 애로사항에 대해 청취했다. 빠른 시일 내에 행정타운 부지조성을 완료하고 기관 이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경찰서와 소방서를 방문한 박 시장은 일정에 없던 행정타운 부지조성 현장을 찾아 사업 공정률과 추진사항에 대해 보고 받고 현안업무를 챙겼다.


이어서 거제대대와 거제교육지원청을 방문해 기관별 건의사항을 듣고 “시에서 협력할 수 있는 사항에 대해서는 적극 협조해 기관에서 추진 중인 사업이 속도감 있게 추진될 수 있도록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박종우 시장은 각 기관장과 인사를 나눈 자리에서 “민선 8기 시정목표인 ‘시민중심, 희망의 새로운 거제’를 목표로 시민 모두가 잘살고 시민이 만족하는 행복도시를 만들겠다”며 “유관기관에서도 적극적인 성원과 함께 힘을 보태달라”고 부탁했다.


박 시장은 오는 11일부터는 면·동 순방에 나서 지역주민의 의견을 수렴하는 등 시민중심의 열린 행정구현을 위한 민선 8기 시정 행보에 본격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강맹순 기자 강맹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