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치
서일준 국회의원, ‘거제시민 대화의날’ 활성화 노력
국민의힘 시·도의원 참여해 ‘원팀’으로 민원해결에 앞장
기사입력: 2022/07/05 [16:30]
강맹순 기자 강맹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국민의힘 서일준 국회의원(사진, 거제)은 7월부터 다시 운영하는 ‘거제시민 대화의날’에 시민들이 적극 참여해 활성화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5일 밝혔다.

 

이를 위해 다시 운영하는 ‘거제시민 대화의날’에는 서일준 국회의원을 비롯해 국민의힘 선출직들이 모두 참여해 정책제안뿐만 아니라 지역민원, 제도개선 등 각종 민원해결에 적극 노력할 방침이다.

 

특히 서일준 국회의원은 ‘거제시민 대화의날’이 이전보다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접근성이 편리한 상문동 축협 맞은편으로 사무실을 이전하고 별도의 회의실과 휴식공간도 마련한 것으로 알려졌다.

 

서일준 국회의원은 “다시 운영하는 ‘거제시민 대화의날’은 저를 비롯해 거제시 관계자, 국민의힘 경남도의회 의원 및 거제시의회 의원 등이 참석해 ‘원팀’으로 정책제안뿐만 아니라 지역민원, 제도개선 등 각종 민원해결에 앞장 설 것”이라며 “국민의힘이 거제시를 변화시키고 있다는 것을 시민들이 피부로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7월부터 다시 운영되는 ‘거제시민 대화의날’은 7월 16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며, 그 다음 회는 7월 30일 토요일이다.

 

서일준 의원은 “개인적 민원 또는 정책제안 등 ‘거제시민 대화의날’에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국회의원 서일준 사무소로 문의하면 자세한 내용을 안내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강맹순 기자 강맹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