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치
김지수 전 경남도의회 의장, 의창구 국회의원선거사무소 개소
기사입력: 2022/05/16 [15:59]
구성완 기자 구성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김지수 전 경남도의회 의장    


경남 첫 여성 국회의원에 도전하는 김지수 전 경상남도의회 의장이 지난 14일 창원시 의창구 팔룡동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김지수 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에는 김두관 국회의원과 장영달 전 국회 국방위원장, 황기철 전 해군참모총장, 양문석 경남도지사 후보, 허성무 창원시장 후보를 비롯해 김지수 후보 지지자와 의창구민 등 주최측 추산 500여 명이 참석했다.

 

김두관 국회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김지수 후보는 경남도의회 의장으로 일하면서 경남도정을 도와 경남발전에 혁혁한 공을 세웠다. 반면에 국가균형발전이 시대적 과제인 지금 수도권 중심의 사고를 가진 경쟁 후보가 지금 의창구 국회의원선거에 출마했다. 의창구 주민 여러분께서 현명한 선택을 해주실 것으로 믿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날 김지수 후보는 감사 인사를 통해서 “지역에서 주시는 말씀 잘 새겨듣고 좋은 사람이 모여드는 좋은 정치가 어떤 것인지 반드시 보여 드리겠다. 6월 1일 의창구 국회의원 김지수로 다시 만나 뵙겠다”면서 승리에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김지수 의창구 국회의원 후보는 재선 경남도의원 출신으로 경남도의회 의장, 대통령소속 자치분권위원회 위원,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부회장 등을 역임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구성완 기자 구성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