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회
진주 김명수 정금길세공소 대표…대한민국 최고경영자 대상 받아
우수한 경영능력과 리더십 바탕 혁신과 변화로 기업 이끌어
기사입력: 2021/12/01 [18:00]
유용식 기자 유용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정금길세공소 김명수 대표와 직원   

 

진주시 정금길세공소 김명수 대표가 2021 대한민국 최고 경영자 대상을 수상했다.


김명수 대표는 우수한 경영능력과 리더십을 바탕으로 혁신과 변화로 기업을 이끌어가며 타 경영인의 모범이 되는 최고의 경영자로 최종선정 돼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대한민국 최고 경영자 대상은 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과 후원사인 데일리경제, 시사타임을 통해 대외적으로 공표하는 최고의 어워드다.


김명수 대표는 4차 산업으로 인한 급변하는 시대에 직원들과 원활한 소통을 바탕으로 안으로는 기업의 목표와 비전을 제시하고 한층 도약하는 한 해가 됐으며 밖으로는 경영자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봉사부서를 운영해 사회 발전을 위해 기부 운영까지 적극적인 활동으로 한국 기업들과 주변에 주목을 받아왔다.


김명수 대표는 세계 최초 귀금속에 최적화된 반려동물 펜던트 개발과 귀금속 판매 및 유통 골드뱅크 총괄 운영 분야에 새로운 정책과 비전을 가지고 운영했다는 점을 높이 평가 받아 대한민국 최고 경영자대상을 수상하게 된 것이다.


이로서 김명수 대표는 대한민국 CEO로서 경영인의 업적과 가치를 인정받고 기업의 가치를 인정받게 됐다.


김명수 대표는 “귀금속과 반려동물 브랜드로 향후 3D분야의 브랜드화와 수출사업에 도전해 한국기술의 우수함을 세계에 알리고 싶다”고 밝혔다.


이번 선정으로 정금길세공소는 대한민국 최고 경영자 대상 수상 기업과 단체에게 상장 ▶상패수여 ▶온·오프라인을 통해 홍보활동을 할 수 있는 엠블럼(로고)을 제공 ▶원활한 홍보활동을 위한 온·오프라인 보도 자료 등도 함께 제공된다.

유용식 기자 유용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