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교육
합천도서관 ‘신축년도 책과 함께라牛’…1월 다양한 독서행사 연다
기사입력: 2021/01/13 [13:00]
정병철 기자 정병철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새해를 맞아 적극적인 독서생활을 지속할 수 있도록 합천도서관이 다양한 1월 독서진흥 행사를 운영한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2021년 나만의 북킷리스트’는 2021년에 읽을 나만의 북킷리스트를 작성해보는 행사로,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행사 참여시 추첨을 통해 선물이 증정된다.


 또한 신축년 소의 해를 맞아 종합자료실 도서를 대출하는 이용자에게 2021년 탁상달력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신축년도 책과 함께라牛’, 소가 나오는 어린이 도서를 대출 시 기념품을 증정하는 ▶‘음메음메 들려줄게 소의 이야기’가 함께 열린다.


 북 드라이브 스루와 같은 방식으로 ▶‘새해에도 영화는 계속 된다-임시휴관 중 DVD 대출’ 행사를 통해 책뿐만 아니라 영화 DVD 자료도 대출이 가능하다.


 더불어 새해 시작에 읽기 좋은 도서를 주제로 ▶‘올 해의 시작은 이 책으로 운영되며 새해를 맞이해 어떤 책을 읽어야 할지 고민이라면, 표지도 내용도 비밀인 블라인드 도서를 어린이실 종합실 각각 10권으로 빌려갈 수 있다.


 블라인드 도서는 기존 대출가능 권수(10권)에서 추가로 대출 가능하며 대출시 손소독제가 증정된다. 행사별 자세한 내용은 합천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합천도서관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다양한 주제와 독서활동을 마련한 만큼 지역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정병철 기자 정병철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