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포츠
함양군볼링장 볼링기초 강습반 무료 운영한다
27일까지 성인반·학생반 김효겸 강사 재능기부 무료강습, 군민 누구나 참여 가능
기사입력: 2020/11/19 [15:05]
장흠 기자 장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함양군볼링장 무료강습



함양군볼링장은 제1기 볼링기초강습반 수강생 17명을 모집해 17일부터 27일까지 2주간 무료강습을 시행하고 있다. 

 

강습시간은 성인반의 경우 매주 화·목요일 오전 10시 20분부터 11시 50분까지며, 학생반은 매주 수·금요일 오후 4시 20분부터 5시 20분까지로 볼링프로샵을 운영하고 있는 김효겸 볼링선수의 재능기부로 무료로 운영된다.

 

볼링기초강습반은 볼링에 관심이 있거나 배우고 싶은 군민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한 군민들에게 볼링스텝, 손동작 등 볼링 입문 기초자세 등을 자세하게 강습받을 수 있다.

 

김효겸 강사는 “볼링에 관심이 있거나 배우고 싶은 군민들이 바른 자세로 볼링을 칠 수 있도록 자신의 재능을 고향 군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성심껏 지도하겠다”고 말했다.

 

함양군민들의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는 친목 도모의 장소로 각광을 받고 있는 함양군볼링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 운영되며, 볼링에 관심이 있거나 입문하려는 이용객들은 함양군볼링장 내에 볼링용품 전문점(프로샵)에서 볼링공을 자신의 체형에 맞게 지공하고 기타 필요한 개인 볼링용품을 구입해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다.

 

군 관계자는 “볼링기초 무료강습반 운영에 협조해 준 볼링프로샵 대표 김효겸 강사에게 군민들이 즐기며 볼링을 배울 수 있도록 재능기부에 감사하다”며 “이번 강습반 운영으로 볼링이 군민들의 건전한 여가활동 생활체육으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6월 개장한 12개 레인 규모의 함양군볼링장은 일반 2500원, 학생·군인 2000원, 어린이·노인 1500원, 장애인·국가유공자 1250원이고, 볼링화 대여료는 1000원으로 볼링장을 이용할 수 있다. 

장흠 기자 장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