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포츠
진주시민축구단, ‘7경기 무패행진’ 패배를 잊다
시흥시민축구단과 원정경기서 2 대 1 승리…3연승 질주
기사입력: 2020/09/20 [15:33]
유용식 기자 유용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진주시민축구단



진주시민축구단이 지난 주말 원정경기서 승리를 장식하며 7경기 무패행진을 기록.패배를 모르고 질주하고 있다.

 

진주시민축구단이 지난 19일 시흥 정왕체육공원에서 펼쳐진 2020 K4리그 18라운드 시흥시민축구단과의 원정경기에서 2대 1 승리를 기록하며 리그 3연승과 7경기 무패 행진을 이어갔다.

 

진주시민축구단은 연승과 무패기록을 갱신했고, 신생팀이라는 수식어가 무색할 만한 경기력을 보여주며 리그 5위를 유지했다.

 

진주시민축구단의 최청일감독은 4-4-2 포메이션을 들고 경기에 임했다. 전반 25분 시흥의 김성수 선수의 득점으로 먼저 앞서갔으나 전반 종료 1분 전 최창환 선수가 상대 골키퍼의 실수를 놓치지 않고 득점에 성공하며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추가 득점을 얻기 위해 열띤 공방을 펼치던 후반 78분 교체 출전한 서경훈 선수가 역전골을 성공시키며 이날 승리를 결정지었다. 

 

최청일 감독은 “선수들과 지난 2라운드 시흥과의 경기를 많이 분석해 시합에 임했고 약속된 플레이를 잘 이행해 줘 이길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이번 경기 승리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라운드까지 9승 4무 3패의 성적을 거두고 있는 진주시민축구단은 리그 5위에 올라와 있다. 오는 26일 고양시민축구단을 상대로 리그 19라운드를 고양종합보조경기장에서 가질 예정이다. 

유용식 기자 유용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