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이웃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우리이웃
현대자동차 경남본부, 창원시에 성품 기탁
지역아동센터 아동 830명에게 지역 농산물 전달
기사입력: 2020/08/12 [15:31]
전병칠 기자 전병칠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지난 11일 진행된 현대자동차 경남지역본부 ‘농산물 꾸러미’ 830박스 기탁식



창원시는 지난 11일 현대자동차 경남지역본부가 ‘농산물 꾸러미’ 830박스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농산물 꾸러미’는 현대자동차 경남지역본부와 농협중앙회 경남지역본부가 협업으로 마련한 것이며, 현대자동차 경남지역본부가 선정한 지역아동센터 26개소 830명의 아동들에게 전달될 계획이다.

 

현대자동차 경남지역본부는 매년 1사1촌 농어촌돕기 봉사활동, 농촌지원금 지원, 사회복지시설 후원, 소년소녀가정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하며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김정훈 현대자동차 경남지역본부장은 “1사1촌 농어촌봉사활동이나 사회봉사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다”며 “이번 코로나19로 봉사활동을 못해 비대면으로 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일을 고민하다 이번 기탁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코로나로 어려운 지역농민도 돕고 도움이 필요한 아동도 도울 수 있어 기쁘다”고 강조했다.

 

허성무 창원시장은 “코로나와 긴 장마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농민과 경제적으로 어려운 아동의 가정에 큰 위로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경남지역본부의 나눔 활동에 감사하며, 창원시의 든든한 후원자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전병칠 기자 전병칠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