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포츠
함양군체육회, 김창한 사무국장 임명
군민들에게 체육 통한 즐거움 선물, 대회·전지훈련 유치 등 지역경제 활력 다짐
기사입력: 2020/08/06 [18:54]
장흠 기자 장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함양군체육회가 현재 공석 중인 사무국장에 김창한 사무차장(사진)을 임명했다.


함양군체육회에 따르면 체육회의 원활한 운영을 기하고 대국민적 사태인 ‘코로나19’ 사태로 2020년 모든 행사가 연기 또는 취소되는 과정에 신중에 신중을 기해 임명절차(이사회)를 거쳐 지난 5일 함양군체육회 김창한 사무차장을 사무국장으로 임명했다.


송경열 회장은 “훌륭한 인재가 어려운 결단을 내려 고맙게 생각하며 앞으로 군 종목단체와 읍·면체육회, 엘리트 및 생활체육 그리고 학교체육 발전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사람이 함양군체육회 사무국장으로 일을 할 수 있어 무엇보다 기쁘다”라며 “특히 민선체육회로 바뀌면서 체육회는 사무국장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한 시기이므로 더욱 많은 기대를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에 임명된 김창한 사무국장은 함양중(40회), 대구대학교 등에서 전문 축구 선수생활을 했다. 이후 제일은행 축구단(1994~1996), 한일생명 축구단(1996~1998)을 거친 엘리트 출신으로 대학 최우수선수 등 많은 수상 경력을 갖춘 선수 출신이다. 2004년 함양군청에 입사해 체육 시설물 관리와 함양군체육회에 공헌했으며 16년간의 공직생활을 통해 지역 체육발전을 위해 노력해 왔다.


김창한 사무국장은 “함양체육을 위해 20년간 군민들과 함께했으며 체육인 모두가 한마음이 돼 어려운 시기에 군민들에게 체육을 통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게 노력하겠다”라며 “각종 대회유치, 전지훈련유치를 통해 침체돼 있는 지역경제에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장흠 기자 장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