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포츠
KBO, 언택트 올스타 이벤트 개최…베스트 12 팬 투표 실시
기사입력: 2020/07/29 [16:40]
권희재 기자/뉴스1 권희재 기자/뉴스1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한국야구위원회(KBO)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베스트 12선정 팬투표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KBO는 지난 28일 “팬들의 변함없는 성원에 보답하고 재미와 감동을 선물하기 위해 ‘언택트 올스타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KBO 리그는 원년인 1982년부터 지난해까지 한 해도 빠짐없이 올스타전을 개최해왔다. 그러나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영향으로 개막이 한 달 이상 늦어지면서 올스타전 개최도 무산됐다.

 

이에 KBO는 언택트 올스타 이벤트의 시작으로 ‘2020 신한은행 SOL KBO 올스타 베스트 12’ 선정을 위한 팬 투표를 실시한다.

 

투표는 내달 10일부터 9월 4일까지 26일간 KBO 홈페이지와 KBO 앱, 신한은행 SOL 앱 등 3개의 플랫폼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투표에 참여한 팬들에게는 KBO와 신한은행에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구단별 후보 명단은 내달 3일 발표된다.

 

최종 선정된 드림 올스타(두산, SK, KT, 삼성, 롯데) 12명, 나눔 올스타(키움, LG, NC, KIA, 한화) 12명에게는 별도의 시상과 함께 특별 제작된 패치가 증정된다. 24명의 올스타는 순위 싸움이 더욱 뜨거워질 9월, KBO 올스타를 상징하는 패치를 유니폼에 부착하고 경기에 출전할 예정이다.

 

KBO는 신한은행과 함께 올스타로 뽑힌 선수들의 기록을 활용해 드림 대 나눔이 맞붙는 언택트 올스타 레이스를 진행하는 등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개최할 계획이다. 

권희재 기자/뉴스1 권희재 기자/뉴스1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