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
의령군, 문희경의 장밋빛 샹송 공연
기사입력: 2020/07/14 [15:10]
이정민 기자 이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의령군은 오는 29일 오후 7시 30분 ‘의령 수요 문화 산책-무대 위 에디뜨 피아트(Edith Piaf) 뮤지컬배우 문희경의 장밋빛 샹송’을 공연한다.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공연산책 공모사업 하나인 이번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및 의령군이 주관하는 공연으로서 지역주민들에게 수준 높은 문화예술 향유를 위해 순수문화예술에서부터 대중문화예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열어가고 있다. 이번 공연은 아름다운 샹송의 세계로 여행을 떠나볼 예정이다.

 

이번에 함께하게 될 뮤지컬배우이자 영화배우인 문희경은 불어를 전공해 수많은 샹송 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차지한 바 있는데 ‘무대 위 에디뜨 피아트(Edith Piaf), 문희경의 장밋빛 샹송’은 그녀가 젊은 시절 즐겨 불렀던 샹송들을 추억하며 그 열정을 담아낸 공연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에디트 피아프(Edith Piaf)의 대표적인 곡 ‘장미빛인생 La vie enrose’, ‘후회하지 않아요 non Je ne regrette rien’와 연인이었던 이브 몽땅(Yves Montand)의 ‘고엽Les feuillesmortes’, 그리고 에디트피아프가 그토록 사랑했던 연인 마온셀셀든((Marcel Cerdan)이 비행기 추락사고로 사망했다는 소식을 듣고 비통한 심경으로 노랫말을 지은 ‘사랑의 찬가 Hymnea L’amour’를 선보일 예정이다.

 

8세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고, 관람료는 2천 원으로 티켓 예매는 오는 20일 오전 10시부터 인터넷과 전화로만 가능하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로 인한 생활 속 거리두기 ‘객석 띄워 앉기’ 시행으로 객석을 축소 운영함에 따라 관람권 예매를 1인 2매로 제한한다. 기타사항은 의령군민문화회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정민 기자 이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