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
함양연암문화제위원회 송경영 신임 위원장 취임
함양군, 2일 제17회 함양연암문화제위원회 임시총회…임원 선출, 운영규정 등 처리
기사입력: 2020/06/04 [16:07]
한태수 기자 한태수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제17회 함양연암문화제 임시총회


함양연암문화제위원회는 지난 2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서춘수 군수, 문화제 위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시총회를 개최했다.


당초 연초에 개최하려 했던 임시총회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미뤄졌으며, 이날 임시총회에서는 임원 선출, 운영규정 개정, 함양연암문화제 활성화 방안 등을 논의했다.


임시총회에 앞서 서춘수 군수는 인사말에서 “올해부터 군단위 행사로 승격 추진하는 함양연암문화제는 군민들의 화합과 단결, 상생과 소통을 도모하고 연암의 사상과 업적을 재조명해 지역문화예술을 계승 발전시키고자 열리는 행사”라며 “모쪼록 역량을 발휘해 군민 화합을 이끌어내고 전국 관광객에게 잊지 못할 추억거리를 선사하는 알찬 축제를 만들어 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취임한 송경영(72) 신임 위원장은 “올해 함양연암문화제는 군민 모두가 참여하는 다양한 행사로 추진하겠다”며 “경험을 살려 내실있는 행사를 만들겠다. 다양한 기관단체의 협조와 군민의 동참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함양군이 주최하고 함양연암문화제위원회가 주관하는 제17회 함양연암문화제는 안의면 오리숲 일원에서 개최되며 행사 세부일정은 6월 정기총회에서 논의할 예정이다. 

한태수 기자 한태수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