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교육
진주 진양도서관, 6월 독서문화진흥 행사 운영
도전! 4행시 ‘대한민국!’ 등 13개
기사입력: 2020/05/31 [12:47]
유용식 기자 유용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진주 진양도서관은 6월 국가보훈의 달을 맞아 다양한 독서문화진흥 행사를 운영한다.


먼저 순국선열들을 추념하고 나라 사랑을 되새길 수 있도록 ▶도전! 4행시 ‘대한민국!’ ▶6월 마음서신 ▶태극기 바람개비·풍선·호일아트 나눔 행사 등을 운영한다.


또한 생활 속 독서 분위기 진작을 위해 ▶대출반납 이벤트 ‘행운 추첨!’ ▶독서운동 캠페인 전시 책! 책! 책! ▶생각키움 어린이 독서퀴즈 ▶이야기가 있는 원화전시 ▶경남교육가족에게 권하는 책 ▶진양가족이 추천한 책 ▶추천! 1일 1책 등도 운영된다. 이 밖에도 ▶우리도서관 책은요? 참여를 통해 올해의 ‘한 도서관 한 책 읽기’ 도서를 직접 선정할 수도 있다.


각 행사는 도서관 홈페이지와 자료실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 참여 방법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행사 안내 공지를 참고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현재 도서관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산 방지를 위한 생활 속 거리 두기 실천 조치로 부분 개방 운영되고 있다. 이용자 여러분의 양해와 협조에 감사드린다”며 “6월 독서문화진흥 행사가 책 읽는 즐거움을 다시 발견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 앞으로도 도서관은 지역주민의 독서문화 향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유용식 기자 유용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