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포츠
고성군체육회, 고성군체육인 덕분에챌린지 캠페인
기사입력: 2020/05/31 [15:52]
이상규 기자 이상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 편집국


고성군체육회와 종목단체가 공공체육시설 전면 개방에 따라 체육활동을 재개하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력한 분들을 격려하는 범국민 캠페인인 ‘고성군체육인 덕분에챌린지’ 캠페인을 추진하고 있다.


고성군체육인 덕분에챌린지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협조해준 군민에게 감사를, 의료현장 최일선에서 노력하는 의료진과 관계직원에게 감사와 응원을’이라는 슬로건으로, 지난 21일 고성군수영연맹을 시작으로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 동작의 단체사진을 고성군 공식밴드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배드민턴협회, 배구협회, 탁구협회가 챌린지를 이어가고 있다.


백찬문 고성군체육회장은 “코로나19를 이겨내기 위해서는 군민의 건강이 무엇보다 중요한데 많은 분들의 헌신으로 다시 체육활동을 전개할 수 있게 된 것에 감사드리기 위해 고성군체육인 덕분에챌린지를 전개하게 됐다”며 “생활 속 거리두기에 따른 코로나19 대응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체육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성군은 공공체육시설을 지난 5월 13일 전면 개방했으며, 시설 개방 전 코로나19 대응지침을 수립하고 종목별 대표자 회의를 통해 생활 속 거리두기에 따른 체육시설 이용 방침을 교육했다. 사진= 고성군체육회와 종목단체가 ‘고성군체육인 덕분에챌린지’ 캠페인을 추진하고 있다.

이상규 기자 이상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