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
양산 범어고 학생들, 덕분에 챌린지 전시회
온라인 수업기간 미술전공 희망 학생들 #덕분에 챌린지 미술작품 전시회 참여
기사입력: 2020/05/21 [16:02]
송영복 기자 송영복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양산 범어고등학교 학생들의 작품을 모아 학교 전시장에 작품을 전시한 풍경.


양산 범어고등학교는 오는 25일부터 내달 26일까지 교내 전시장에서 ‘범어고 학생들의 #덕분에 챌린지 전시회’를 연다.


이번 전시회는 교내 미술 전공 희망 학생들의 작품을 이메일 등 온라인으로 받아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해 마련됐다. 온라인 수업 기간 미술 전공을 희망하는 학생들이 코로나19 기간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하는 방법을 구상하던 중 미술 작품을 전시회로 개최해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자는 기획하에 학생들 주도로 개최됐다. 각자의 개성이 담긴 미술 작품으로 감사의 마음을 담은 그림들을 모아서 마련한 전시회다.


미술 전공 희망 학생들이 참여해 작품을 제작했는데 순수미술, 디자인, 만화 등의 전공을 희망하는 학생들이 유화물감, 연필소묘, 컴퓨터 그래픽, 펜화 등 다양한 형식의 작품으로 작품을 제작해 감사합니다, 라는 마음을 전달하는 주제뿐만 아니라 형태와 색감 등이 아름다운 자유롭고 수준 높은 작품들로 꾸며진 전시회여서 관객들의 주목을 끌기에 충분하다.


임성택 교장은 “온라인 수업 기간 학생들이 학교에 오지 않고 있지만 온라인을 통해 의견을 모아 마련된 전시회여서 의미있다고 생각한다”며 “우리 사회에 관심을 가지고 응원하는 내용의 작품을 모아 펼쳐진 전시회여서 더욱 의미있다고 생각한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좋은 작품을 만드는 능력이 더욱 향상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영복 기자 송영복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