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
경남문예진흥원, 경남 문화다양성 포럼
기사입력: 2020/05/20 [15:28]
전병칠 기자 전병칠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재단법인 경남문화예술진흥원과 김해문화재단은 2020년 문화다양성 주간을 맞아 22일 오후 4시부터 ‘문화다양성확산을 위한 무지개다리사업’ 일환으로 ‘경남 문화다양성 포럼’을 온·오프라인으로 개최한다.


이번 포럼은 도민의 문화다양성 인식을 높이기 위해 ‘직장 내 문화다양성’이라는 접하기 쉬운 주제로 진행한다. 직장에서도 성별, 세대 등 문화다양성이 존재함을 인식하고, 차이 속에서 그 차이를 받아들이고 공존하며 직장문화가 발전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함이다.


포럼의 사회자로는 경남공익활동지원센터 이한준 정책기획부장이 맡아, 문화디자인 자리 최혜자 대표의 ‘직장 내 문화다양성의 필요성’이라는 기조발제, ‘출근길의 주문’ 저자 이다혜 작가의 ‘성평등한 직장은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 ‘90년생과 갈등 없이 잘 지내는 대화법’ 저자 강지연 작가의 ‘90년생과 갈등 없이 잘 지내는 방법’이라는 내용으로 발표가 이어 질 예정이다.


이후에는 경남문화예술진흥원과 김해문화재단에서 근무하는 직원이 직접 토론자로 나서 참여자들의 공감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행사는 문화다양성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으로는 선착순 30명까지 사전접수를 받는다. 또한 포럼 전 과정은 김해무지개다리사업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전병칠 기자 전병칠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