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교육
진주시 학원·교습소에 코로나19 예방 손 소독제 배부
학원 931개소, 교습소 299개소 대상 손 소독제 3391개 전달
기사입력: 2020/03/23 [12:43]
구정욱 기자 구정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진주시가 23일부터 코로나19 감염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관내 학원 및 교습소에 손 소독제를 배부한다


진주시가 23일부터 코로나19 감염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관내 학원 및 교습소에 손 소독제를 배부한다.


시는 지역사회 집단 감염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코로나19 예방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많은 학생이 이용하는 감염에 취약한 학원과 교습소에 예방용 손소독제를 배부하는 등 지역사회 감염 확산을 예방하고자 총력을 다하고 있다.


또한 학원 931개소, 교습소 299개소에 손소독제 3391개를 비치하고, 읍·면사무소 및 동행정복지센터에서는 관할 지역내 학원·교습소 대표자에게 코로나19 대응 협조 안내문을 배부한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감염에 대한 우려와 학교 개학 연기에 따라 학생과 학부모의 불편이 가중되고 있는 상황이지만 학원과 교습소를 이용하는 학생과 학부모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교육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진주시는 코로나19 지역 확산 방지와 학생들의 감염예방을 위해 학원과 교습소에 휴원에 동참할 것을 권고하고 있으며 각 학원에 방역을 실시하는 등 코로나19 감염병을 사전에 차단하는데 전력을 다하고 있다.

구정욱 기자 구정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