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
클럽메드, 집에서 참여 가능한 ‘어린이날 그림대회’ 개최
우편으로 접수…대상자에 가족여행권 증정
기사입력: 2020/03/22 [12:51]
윤구 기자/뉴스1 윤구 기자/뉴스1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클럽메드 제공 해외 리조트 브랜드 클럽메드가 개학을 앞둔 어린이들을 위해 집에서도 참여할 수 있는 ‘2020 어린이날 기념 그림대회’를 개최한다.(뉴스1 제공) 


클럽메드 제공 해외 리조트 브랜드 클럽메드가 개학을 앞둔 어린이들을 위해 집에서도 참여할 수 있는 ‘2020 어린이날 기념 그림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대회는 주제에 맞는 그림을 그린 어린이와 그 가족에게 클럽메드 가족 이용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번 대회는 ‘내가 꿈꾸는 Amazing(어메이징) 가족여행’을 주제로 펼쳐진다.


응모를 희망하는 전국 초등학생은 8절 스케치북에 주제에 맞게 그림을 그리고, 종이 뒷면에 200자 내외의 일기와 홈페이지서 내려받은 지원서를 클럽메드 코리아로 우편 보내면 된다.


접수 기간은 내달 22일까지이며, 결과는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 당일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회 심사는 저학년(1~3학년)과 고학년(4~6학년) 부문이 나누어 이루어진다. 초청된 외부 전문가 3인이 창의성, 상징성, 표현력 등을 기준으로 어른의 도움을 받지 않은 어린이의 순수한 창작물인지를 중요하게 판단한다.


클럽메드는 이번 그림대회 1등(1명)에게 클럽메드 발리 리조트 3인 가족여행권(항공권 포함)을 증정한다. 이밖에 등수에는 아시아 스키 리조트 3인 가족 숙박권과 프리미엄 미술 도구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윤구 기자/뉴스1 윤구 기자/뉴스1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