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치
제21대 국회의원선거 4·15 투표하기 ‘딱 좋은데이’
경남도선관위·㈜무학 소주 3백만 병 투표참여 라벨 부착 홍보
기사입력: 2020/03/11 [15:36]
구성완 기자 구성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도선관위가 ㈜무학과 지난 10일 선관위 회의실에서 ‘아름다운 선거문화 정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경남도선거관리위원회는 지난 10일 도선관위 회의실에서 ㈜무학과 내달 15일 실시하는 제21대 국회의원선거의 투표참여 분위기 확산과 아름다운 선거 문화 정착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도내 많은 유권자들이 선거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투표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추진됐으며, 이날 협약식에는 ㈜무학의 이수능 대표이사와 경남도선관위 임채만 사무처장이 참석해 업무협약서에 서명했다.


㈜무학은 선거일까지 생산하는 소주(좋은데이) 300만 병에 ‘내가 만드는 대한민국 투표로 시작됩니다’라는 투표참여 슬로건과 함께 사전투표 및 선거일 등에 대한 정보를 라벨에 인쇄해 시판한다.


도선관위 임채만 사무처장은 “경남의 대표적인 향토기업인 ㈜무학이 아름다운 선거문화 정착과 투표참여 분위기 확산을 위해 흔쾌히 동참해 준데 대해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하며, 이번 홍보활동이 도민의 선거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투표참여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무학 이수능 대표이사는 “경남도민들에게 선거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선거때마다 선거홍보캠페인을 해왔으며, 지금까지 도민으로부터 받아온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공익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하게 됐다”고 말했다.

구성완 기자 구성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