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포츠
고성읍체육회 회장 이·취임식 및 정기총회
제8대 천명길 회장 이임, 제9대 배정구 회장 취임
기사입력: 2020/01/22 [16:07]
이상규 기자 이상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고성읍체육회는 회장 이·취임식과 2020년 정기총회를 가졌다.


고성읍체육회는 지난 21일 고성읍행정복지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 고성읍체육회 회장 이·취임식과 2020년 정기총회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고성군체육회장 백찬문 회장과 경남도의원·고성군의회 의원 등 내빈을 비롯해 관내 기관사회단체장 등 60여 명이 참석해 고성읍 체육회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했다.


또한 지난 2014년부터 6년 동안 고성읍체육회 발전과 활성화에 기여한 제8대 천명길 체육회장이 이임하고, 제9대 배정구 체육회장이 취임했다.


아울러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2019년도 결산 감사보고 ▲2020년 예산승인안건 처리 ▲고성읍 체육회 유공자에 대한 감사패를 전달 ▲차기 임원 선출 등이 이뤄졌다.


천명길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그동안 임기를 잘 마무리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도와주신 지역민과 체육회 임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신임 배정구 회장을 중심으로 고성읍 체육회가 한 걸음 더 도약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체육회 발전에 힘을 보태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한 취임하는 배정구 회장은 “지난 6년간 지역사회 발전에 중추적 역할과 고성읍체육회 활성화에 크게 기여해 주신 천명길 전임 회장님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앞으로 체육회와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고성읍체육회 명예회장인 김현주 고성읍장은 축사를 통해 “고성읍 체육회장 이·취임식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더욱 분발해 고성읍체육회의 발전뿐만 아니라 고성군의 체육발전에도 큰 역할을 해 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상규 기자 이상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