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회
김진술 진해구청장, 경남지체장애인협 진해지회 새로운 출발 격려
경남지체장애인협회 창원시진해지회 회장 신년인사회 및 이·취임식
기사입력: 2020/01/16 [15:41]
전병칠 기자 전병칠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경남지체장애인협회 창원시진해지회 회장 신년인사회 및 이·취임식이 지난 14일 열렸다.

 



김진술 창원시 진해구청장은 지난 14일 (사)경남지체장애인협회 창원시진해지회에서 실시한 신년인사회 및 제13~14대 회장 이·취임식 행사장을 방문해 새로운 출발을 격려했다.


이번 행사는 JK컨벤션에서 지체장애인 회원과 후원자, 자원봉사자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으며, 신년인사회와 이임회장 퇴임사 감사패 수여, 신임회장 취임사를 비롯해 지체장애인의 결속력 강화와 자립의지를 다지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이임하는 이희용 회장은 퇴임사를 통해 “회장 임기 동안 열심히 노력했지만 더 많은 과제가 남아있어 많은 아쉬움이 남는다”며 “김태한 신임회장을 도와 지체장애인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제13대 지회장에 취임하는 김태한 회장은 “전임 회장의 그간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지금까지 전임 회장들이 굳건히 다져놓은 지체장애인협회가 더 발전하도록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진술 구청장은 “장애인복지향상과 권익신장을 위해 매진해 주신 이희용 회장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지체장애인협회에서 장애인들의 복지향상과 권익 신장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줘 감사드린다”며 “의욕 있는 김태한 회장과 함께 장애인의 자립 의지를 지원하고 차별 없는 더불어 가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병칠 기자 전병칠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