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종합
서일준 거제시 자유한국당 예비후보, 정책·공약 시민 아이디어 공모
시민과의 소통 위한 각종 사회관계망서비스 운영
기사입력: 2020/01/09 [15:30]
강맹순 기자 강맹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서일준(사진) 거제시 자유한국당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강한 거제 만들기 프로젝트’의 첫 번째 사업으로 ‘혁신 정책·공약 거제시민 아이디어 공모’를 진행한다.


서일준 예비후보는 “다가올 21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해 미래 거제시의 패러다임을 바꿀 수 있는 정책 혁신 아이디어 및 공약 건의사항을 받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한다”면서 “거제시민과의 소통을 위해 평소 불편을 느꼈던 민원사항도 환영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서일준 예비후보는 공모전용 홈페이지를 개설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안내 창이 뜨고, 이 창을 클릭하면 정책 및 공약을 제안할 수 있는 게시판과 연결된다.


서일준 예비후보는 “거제시민들이 바라는 정치를 실현하기 위해 항상 소통에 노력하고 있다”며 “공모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된 내용을 현실에 접목해 시민들이 살기 좋은 거제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현장과의 소통을 통해 난제 해결에 앞장서 온 서일준 예비후보는 회원 7500여 명이 활동하는 ‘거제가 좋아!!서일준 좋아!!’라는 밴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네이버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서일준TV), 페이스북 등 각종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시민들과 소통하고 있다.

강맹순 기자 강맹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