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종합
김헌규 민주당 진주갑 지역위원장 내년 총선 ‘출사표’
14일 ‘진주의 비전’ 북콘서트 열고 소통의 장 마련
기사입력: 2019/12/15 [15:42]
박일우 기자 박일우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김헌규(사진 오른쪽) 더불어민주당 진주시갑 지역위원장이 14일 오후 4시 경남과기대에서 북콘서트를 개최했다.

김헌규 더불어민주당 진주시갑 지역위원장이 14일 오후 4시 경남과기대 100주년 기념관에서 저서 '진주의 비전' 출판을 기념하는 북콘서트를 열고 내년 국회의원 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진주의 비전은 △진주소멸 △진주산책 △비전진주 등 3권이며 김 위원장은 저서에서 자신이 진주에서 살아오면서 생각하고 부대껴 온 진주의 역사와 현재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지역의 미래비전을 풀어냈다.


또한, 진주시민의 희망을 실현할 구체적인 대안을 제시하고 있으며, 50년 뒤 진주가 소멸한다는 가상상황을 설정한 뒤 이를 해결하는 방안을 설명하고, 자치분권을 통해 실현될 강소도시 진주의 미래를 전망했다.


북콘서트에서는 김 위원장이 생각하는 진주의 이야기를 시민들에게 소개하면서 진주의 현안과 과제 등을 시민과 함께 생각하고 같이 풀어나가는 소통의 자리가 됐다고 평가됐다.


김 위원장은 “책 출간과 북 콘서트가 진주에서 살아가는 사람들과 이야기를 주고받으면서 미래를 함께 만들어나가는 소통의 장을 만드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강조했다. 

박일우 기자 박일우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