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교육
밀양도서관, 책으로 풍성한 12월 겨울 이야기!
기사입력: 2019/12/02 [12:01]
이계원 기자 이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밀양도서관(관장 강연희)은 12월 나눔의 달을 맞아 강연, 공연, 체험행사 등 책과 함께 연말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무한상상! 빛과 그림자, 레이저 매직쇼(20일) ▲밀양도서관과 함께 하는 Magic Day!(20일) ▲Coffee! 나만의 커피메이킹(10일) ▲펄러비즈로 만나는 해피 크리스마스!(14일) ▲어린이자료실 리뉴얼 EVENT 히든 박스를 잡아라! ▲원화 아트프린트 전시 등 12월 한 달 동안 다양하고 풍성하게 운영될 예정이다.


‘무한상상! 빛과 그림자, 레이저 매직쇼’ 공연과 ‘펄러비즈로 만나는 해피 크리스마스!’ 체험행사는 12월 3일(화)부터, Coffee! 나만의 커피메이킹’강연은 11월 20일(수)부터 전화 및 방문 접수 가능하며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이 밖에 동화나라 퀴즈톡톡, 책콩콩 생각쑥쑥, 독서불패 프로젝트, 사서가 추천하는 이 달의 책 서평 전시, 밀양 LIB. 시네마 등 다양한 독서문화 행사가 마련돼 있다.


밀양도서관 관계자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 책과 함께 뜻깊은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독서문화 행사를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도서관이 누구나 즐겨 찾는 독서문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특색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계원 기자 이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