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
거창한마음도서관, 권혁재 작가 초청강연회 열어
DSRL 부럽지 않은 핸드폰 사진의 무한 예술
기사입력: 2019/11/19 [15:39]
유상우 기자 유상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거창군립한마음도서관은 중앙일보 사진전문기자인 권혁재 작가를 초빙해 'DSLR 부럽지 않은 핸드폰 사진의 무한 예술'을 주제로 강연한다

 

 거창군립한마음도서관은 21일 오후 7시 도서관 3층 시청각실에서, 중앙일보 사진전문기자인 권혁재 작가를 초빙해 ‘DSLR 부럽지 않은 핸드폰 사진의 무한 예술’을 주제로 강연한다.


이번 강연은 수능을 치른 고3 수험생 등이 그간 얽매였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손에 쥔 카메라로 1인 미디어 시대의 자유를 만끽할 수 있는 방법을 ‘사진’이라는 매체를 통해 만날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됐으며, 관심 있는 모든 군민을 대상으로 도서관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모집 중이다.


올해, 한마음도서관 네 번째 강연자로 나선 권 작가는 2019년 서점인이 뽑은 올해의 책 ‘권혁재의 휴대폰 사진관’ 저자이며 “나는 찍는다. 고로 나는 존재한다.”고 말하는 사진전문 베테랑 기자다.


‘핸드폰 카메라를 통해 자유를 얻었다’는 사진작가의 가감 없는 핸드폰 사진 그 자체를 즐기는 방법과 더 멋지게 핸드폰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방법 등 누구나 사진 생활을 누릴 수 있는 상세한 노하우를 소개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거창군립한마음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유상우 기자 유상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