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회
통영해경, 암초에 좌초된 낚시배 승객 구조
기사입력: 2019/11/18 [16:24]
이상규 기자 이상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통영해경은 암초에 좌초된 낚시배에 탑승 해 있던 승객 10명을 구조했다.

 

 

암초에 좌초된 낚시배에 타고 있던 낚시객들이 긴급히 출동한 해경에 의해 구조됐다.


통영해양경찰서는 지난 17일 남해군 창선면 적량항 앞 해상에서 A호(4.07t, 낚싯배, 사천선적, 승선원 11명)가 암초에 좌초됐다는 신고를 받고 긴급 출동해 탑승 해 있던 승객 10명을 구조했다.


A호는 17일 오전 7시경 삼천포 팔포항에서 승객 10명을 태우고 선상 낚시를 하기 위해 출항 했으며 이날 오후 12시 25분경 다른 곳으로 이동하던 중 암초에 좌초 되자 선장이 구조를 요청했다.


신고를 받은 통영해경은 구명조끼 착용을 권고하고 사천파출소 연안구조정을 현장으로 급파 했으며, 이날 오후 12시 50분경 현장에 도착해 A호에 승선해 있는 승객 10명을 구조해 구조정으로 옮겨 태운 후 오후 1시 56분경 삼천포 팔포항으로 이송했다.


한편, A호는 17일 오후 12시 36분경 인근어선 B호(1.99t, 남해선적)에서 암초로부터 이초 시켜 인근 적량항으로 이동 시켰으며 사천파출소 구조팀에서 입수 확인한바 A호 후미 부분 바닥에 약 20CM 가량의 크랙을 발견하고 응급조치 했으며 침수가 없어 자력으로 항해, 사천파출소 연안구조정의 안전관리를 받으며 오후 1시 56분경 삼천포 팔포항으로 입항했다.

이상규 기자 이상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