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제
BNK경남은행, ‘BNK COOL SUMMER 환전 사은행사 당첨자’ 시상
기사입력: 2019/10/15 [17:23]
전병칠 기자 전병칠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BNK경남은행은 지난 14일 'BNK COOL SUMMER 환전 사은행사 당첨자'를 시상했다.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지난 14일 ‘BNK COOL SUMMER 환전 사은행사 당첨자’를 시상했다.


 지난 7월 1일부터 8월 말까지 BNK경남은행 영업점과 투유뱅크앱(App)을 통해 미국 달러화 500불 이상 환전한 고객 가운데 1등 당첨자를 중소기업지원센터지점으로 초청해 ‘다이슨 냉온풍기 증서’를 전달했다.


 또한 2등(2명)에게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3등(3명)에게 20만 원권 기프트카드, 4등(5명)에게 10만 원권 백화점상품권, 5등(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보내줬다.


 외환사업부 최장현 부장은 “지난여름 해외여행을 다녀온 고객들이 BNK COOL SUMMER 환전 사은행사를 통해 실속 있고 알차게 보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환전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올해 말까지 ‘투유환전 환율 우대 사은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투유금융앱을 통해 투유환전서비스를 이용하면 미국 달러화(USD) 유럽연합 유로화(EUR) 일본 엔화(JYP) 등 주요 통화 환전 수수료를 회원 고객은 90% 비회원 고객은 70% 우대한다.


 또 호주 달러화(AUD) 중국 위안화(CNY) 홍콩 달러화(HKD) 태국 바트화(THB) 등 기타 통화 환전 수수료를 회원 고객은 50% 비회원 고객은 30% 우대한다.

전병칠 기자 전병칠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