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
청년 K-STAR 밀양연극아카데미 힐링뮤지컬 ‘인터미션’ 공연
올가을 밀양연극촌으로 힐링하러 떠나볼까요?
기사입력: 2019/10/09 [17:05]
이계원 기자 이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뮤지컬 '인터미션'공연을 준비 중인 청년 K-STAR 밀양연극아카데미 단원들이 단체사진을 촬영 중이다


 (재)밀양문화재단은 오는 12~13일 밀양연극촌 우리동네극장에서 청년 K-STAR 밀양연극아카데미의 첫 뮤지컬 공연 ‘힐링 뮤지컬 인터미션’을 공연한다.


 ‘인터미션’은 밀양시 킬러 콘텐츠 개발을 위해 제작된 작품으로 밀양의 다양한 문화와 유려한 노래, 역동적인 춤이 어우러진 뮤지컬이며, 여러 가지 사연을 가진 다섯 청춘들이 게스트하우스 ‘인터미션’에 모여 함께 고민을 나누며 꿈을 향해 다시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국내 뮤지컬계 최정상 작곡가(허수현)가 참여해 제작된 감미로운 음악과 게스트하우스를 생동감 넘치게 표현하기 위해 특별 제작된 대규모 2층 무대 세트, 작품 속 등장하는 밀양의 명소 등 ‘인터미션’ 만의 관람 포인트를 찾아보는 재미도 쏠쏠할 것으로 기대된다.


 밀양문화재단 관계자는 “공연 중간의 휴식시간을 뜻하는 ‘인터미션’처럼 바쁘고 치열하게 살아가는 모든 분들께 잠깐의 휴식을 선사할 힐링 뮤지컬을 야심차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공연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무료) 티켓 예매 및 기타 문의는 청년 K-STAR 밀양연극아카데미로 하면 된다.

이계원 기자 이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