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
제15회 합천예술제 개막
25∼27일 합천예술! 가을바람에 스며들다 -
기사입력: 2019/09/19 [17:16]
정병철 기자 정병철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2019 합천예술제가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합천예술! 가을바람에 스며들다'라는 주제로 합천읍 일해공원 일원에서 열린다.


 2019 합천예술제가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합천예술! 가을바람에 스며들다’라는 주제로 합천읍 일해공원 일원에서 열린다.


합천예술제는 (사)한국예총합천지회가 주최하고 합천국악협회·음악협회·문인협회·미술협회·사진작가협회가 주관해 지역 문화예술을 알리기 위해 해마다 열린다.


첫날인 25일 오후 6시부터 식전공연인 풍물 연희 퍼포먼스 놀판, 성공기원 비나리와 함께 개막식을 알리고, 초청공연으로 진성 등 유명가수들이 출연해 화려하고 신나는 무대를 펼치게 된다.


둘째 날부터는 오후 6시 30분부터 공연이 시작되며, 26일은 마산무용단의 2019 춤으로 만들어가는 이야기, 음악협회에서 준비한 합천예술제에 푹 빠지게 할 음악제, 27일은 유안진 시인과 함께하는 명사초청 애송시 낭송회, 아티스트 오나리의 초청연주가 있을 예정이다.


이외에도 예술제 기간 중에 문인협회의 공원시화전, 미술협회·사직작가협회의 회원전이 일해공원 일원과 야외전시장에서 관람객을 맞게 된다.


문준희 군수는 “이번 예술제는 대야문화제와 일정이 연계돼 개최되는 만큼 예년에 비해 더욱 다채로운 문화예술행사가 될 것”이라며 “군민 모두가 함께하는 화합의 한마당 축제인 만큼 많은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정병철 기자 정병철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