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교육
사천교육청, 유관기관과 함께 하는 ‘학교폭력 멈춰’ 캠페인
‘생명존중 및 자살예방’, ‘청렴’ 캠페인 병행.
기사입력: 2019/09/19 [17:46]
최민두 기자 최민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학교폭력 멈춰','생명존중 및 자살예방','청렴'캠페인 참여 모습


 사천교육지원청은 지난 18일 학교 등교시간에 맞춰 사천읍 사천여고 오거리에서 수양초등학교까지 유관기관과 함께 하는 ‘학교폭력 멈춰’, ‘생명존중 및 자살예방’, ‘청렴’ 캠페인을 실시했다.


 사천교육지원청 주관으로 실시된 이 날 캠페인에는 학교폭력예방 무지개센터 사천지역네트워크 협업기관인 사천시, 사천경찰서, 사천청소년육성재단, 사천YWCA, 녹색어머니회 등에서 100여 명이 참여했다.


 기관별로 현수막, 리플렛, 홍보물 등을 활용해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했으며, ‘학교폭력 없는 안전한 학교 만들기’ 및 ‘청렴하고 신뢰받는 학교 만들기’, ‘학교주변 유해환경 개선’을 위한 캠페인도 함께 실시했다.


 특히 수양초등학교에서는 선생님들과 학생들도 함께 참여해 학교폭력 근절을 위한 학생들의 의식 함양에 큰 도움을 줬다.


 합동 캠페인 현장에 참석한 교육지원청 및 유관기관 관계자들은 앞으로도 학교폭력예방 및 생명 존중, 청렴문화 확산과 관련한 다양한 행사를 긴밀하게 소통하고 협력해 학생들이 ‘학교폭력 없는 즐겁고 안전한 학교’,‘자신의 생명을 소중하게 여기는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최민두 기자 최민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