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교육
산청군 청소년 ‘우리는 모이go, 열정은 퍼지go’
제2회 청소년 축제…청소년 수련관서
기사입력: 2019/09/10 [17:21]
신영웅 기자 신영웅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산청지역 청소년들을 위한 '제2회 산청 청소년 축제'가 청소년과 기관단체 등 5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됐다.


 산청지역 청소년들을 위한 ‘제2회 산청 청소년 축제’가 청소년과 기관단체 등 5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됐다.


 10일 산청청소년수련관에서 열린 이번 청소년 축제는 ‘우리는 모이go, 열정은 퍼지go’를 주제로 진행됐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번째로 열린 이번 행사는 지역 청소년은 물론 17개 관련 기관·단체가 함께 마련해 의미를 더했다.


 식전행사에서는 산청군청소년참여위원회의 청소년 정책제안 ‘3분 스피치’가 진행됐다.


 이어진 청소년수련관 댄스 동아리 아이리스와 크레센토 밴드가 준비한 공연은 축제에 참여한 청소년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개막 퍼포먼스로 진행된 ‘희망풍선 날리기’에 이어 진로직업체험, 공연단‘아작’의 난타, 캠페인, 먹거리 등의 풍성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청소년과 자원봉사자들의 적극적인 활동은 참가자들의 호평을 받기도 했다.


 산청군 관계자는 “각자의 색과 꿈을 마음껏 표현하는 청소년들의 열정에 박수를 보낸다.”며 “청소년 축제를 계기로 우리 지역 모든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 자신감을 키워 미래의 주역이 돼 달라”고 당부했다. 

신영웅 기자 신영웅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