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제
BNK경남은행, ‘군인연금 평생안심통장’ 판매
기사입력: 2019/08/19 [17:38]
전병칠 기자 전병칠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군인연금 평생안심통장 판매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군인연금 평생안심통장’을 판매 중이라고 19일 밝혔다.


 군인연금 평생안심통장은 수급자의 최저 생계비 등 권리 보호를 위해 군인연금법 등 관련 법령에 따라 압류가 금지된다.


 또한 이용 편의를 위해 군인연금 입금 실적이 있는 경우,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타행이체수수료, BNK경남은행 BNK부산은행 자동화기기 타행 계좌이체수수료, BNK경남은행·BNK부산은행 자동화기기(CD/ATM) 마감 후 현금인출 수수료가 통합 월 10회 면제된다.


 군인연금 평생안심통장은 군인연금을 수령하는 개인고객이면 1인 1통장 가입할 수 있다.


 건별 185만 원 이하 군인연금은 군인연금 평생안심통장 하나에 입금(수급)이 가능하나 185만 원을 초과한 경우 일반 통장을 추가해 수급 받으면 된다.


 마케팅추진부 이강원 부장은 “군인연금 수급자의 권리 보호에 도움을 주고자 군인연금 평생통장을 지난달에 출시해 판매하고 있다.”며 “군인연금을 수령하는 개인고객들은 각종 수수료 우대 혜택이 있는 군인연금 평생안심통장을 이용해 금융 부담을 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병칠 기자 전병칠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