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포츠
㈜태창이엔지, 고성군 유소년 축구발전기금 1천만 원 기탁
고성FC U12팀 선수 50명에게 각 유니폼 2벌, 체육복 1벌 지원
기사입력: 2019/08/19 [17:29]
이상규 기자 이상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고성 거류면 소재 ㈜태창이엔지가 고성군 유소년 축구발전을 위한 체육발전기금 1천만 원을 기탁했다.

고성 거류면 소재 ㈜태창이엔지가 고성군 유소년 축구발전을 위한 체육발전기금 1천만 원을 기탁했다.


19일, 고성군청 소회의실에서 열린 기탁식에 백두현 군수, 곽태영 ㈜태창이엔지 대표, 강동중 고성군체육회 사무국장, 백찬문 고성축구협회 회장, 김준호 고성군축구협회 전무이사, 고성고룡이 축구클럽 선수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특히 이번 기탁은 고성FC U12 고성고룡이 축구클럽 어린이 축구단이 지난 13일부터 18일까지 6일간 열린 해남땅끝배 전국유소년클럽 축구대회에서 3위에 입상하면서 이들을 격려하고 보다 나은 환경에서 훈련하는 데 보탬이 되기 위해 마련됐다.


곽태영 대표는 “축구 꿈나무들이 큰 꿈을 펼쳐나갈 수 있는 뜻깊은 활동에 동참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백두현 군수는 “고성군에서 활동하고 있는 기업체에서 지역체육발전에 관심을 가지고 체육발전기금을 기탁해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기탁해준 기금은 유소년 선수 육성 등 고성군 체육의 미래를 밝히는 데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기탁된 체육발전기금은 고성군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고성군체육회에서 고성FC U12 축수선수 50명에게 각각 유니폼 2벌과 체육복 1벌을 지원하는 데 사용할 예정이다.


한편, 고성군은 올해 고성 체육발전을 위한 메세나운동을 대대적으로 펼치고 있으며 지역기업체에서 고성 체육발전과 스포츠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기탁이 이어지고 있다.

이상규 기자 이상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