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종합
수와진의 사랑더하기, 진해구에 선풍기 100대 기탁
제57회 진해군항제 자선공연 수익금 진해구민에게 돌려줘
기사입력: 2019/08/08 [15:43]
전병칠 기자 전병칠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사)수와진의 사랑더하기는 지난 7일 진해구 저소득층에 전달해 달라며 선풍기 100대를 진해구에 기탁했다.

 

 

(사)수와진의 사랑더하기는 지난 7일 진해구 저소득층에 전달해 달라며 선풍기 100대(385만 원 상당)를 진해구에 기탁했다.


(사)수와진의 사랑더하기 안상수 이사장은 남성듀오 수와진의 리더로서 지난 제57회 진해군항제 행사시 자선공연을 펼쳐 축제장을 찾은 관광객들로부터 호응과 함께 많은 박수를 받았으며, 그 수익금으로 선풍기 100대를 구입해 이번에 진해구에 기탁하게 됐다.


남성듀오 수와진은 지난 1987년 데뷔해 ‘KBS 올해의 가수상’, ‘한국노랫말 대상 좋은 노랫말상’ 등을 수상하는 등 대중들에게 많은 인기를 받았으며, 축제장과 길거리 자선공연 수익금으로 심장병 어린이돕기, 저소득가정 집 고쳐주기, 사랑의 성금·품 기탁, 장학금 전달 등으로 우리사회의 나눔 실천가로 잘 알려져 있다.


한편 강춘명 대민기획관, 김은자 사회복지과장은 “지역사회 저소득층을 위해 선풍기를 기탁해 준 안상수 이사장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어르신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필요한 어르신께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전병칠 기자 전병칠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