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제
BNK경남은행, ‘뉴(NEW)울산다자녀 사랑카드 고객 이벤트’ 당첨자 푸짐한 경품
기사입력: 2019/08/08 [17:42]
전병칠 기자 전병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뉴 울산다자녀 사랑카등 이벤트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지난 7일 ‘뉴(NEW)울산다자녀 사랑카드 고객 이벤트’ 당첨자를 시상했다.


 지난 3월 11일부터 5월 말까지 뉴(NEW)울산다자녀 사랑카드를 발급받아 10만 원 이상 이용한 고객 가운데 109명을 추첨했다.


 1등 당첨자 강미희 씨(울산시 중구 성안동, 37세)를 성안동지점으로 초청해 ‘건조기 증서’를 전달했다.


 2등(1명) 3등(3명)·4등(4명)·행운상(100명) 당첨자에게는 각각 무선 청소기 에어워셔 ·물걸레 청소기 문화상품권 1만 원권을 제공한다.


 카드사업부 송영훈 부장은 “뉴(NEW)울산다자녀 사랑카드 이용 이벤트 기간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줘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뉴(NEW)울산다자녀 사랑카드 애용해 다자녀 양육 부담도 덜고 다양한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NEW)울산다자녀 사랑카드는 주유(리터당 60원) 쇼핑(5% 통신(5%) 등 생활 할인 혜택과 공영주차장 주차요금(50%) 등 울산시 소재 공공시설 이용료 할인 혜택이 있다.


 생활 할인 혜택과 울산시 소재 공공시설 이용료 할인 혜택은 전월 실적 30만 원 이상이면 제공되며 전월 실적이 증가할 경우 월 통합할인한도는 늘어난다.


 뉴(NEW)울산다자녀 사랑카드 발급(신청)은 부모 중 1명 이상이 울산시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고 만 18세 미만 자녀 2명 이상이 울산시에 실 거주 중인 가정의 세대원이면 가능하다.

전병칠 기자 전병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