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제
BNK경남은행, ‘경남 제로페이 활성화 이벤트’
기사입력: 2019/07/16 [17:34]
전병칠 기자 전병칠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경남 제로페이 활성화 이벤트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경남 제로페이 성공적 안착을 위해 내달 15일까지 ‘경남 제로페이 활성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BNK경남은행 투유뱅크앱(App)을 이용해 경남도 소재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제로페이 결제하면 314명을 추첨해 푸짐한 사은품을 준다.(중복시상 제외, 제세공과금 당첨자 부담)


 1등 1명에게 공기청정기, 2등 3명에게 무선청소기, 3등 10명에게 애플에어팟을 지급하고 4등 300명에게는 1만 원권 경남사랑모바일상품권을 보내준다.


 디지털금융본부 최우형 부행장보는 “경남 제로페이 활성화 이벤트 기간 동안 고객과 지역민들이 제로페이를 많이 이용해 당첨 행운은 물론 40% 소득공제 혜택까지 얻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BNK경남은행 투유뱅크앱을 통해 간편결제 서비스 제로페이를 손쉽게 이용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BNK경남은행은 앞서 지난 3월부터 5월까지 경남 제로페이 활성화 이벤트를 진행, 투유뱅크앱을 이용해 제로페이 결제한 고객(2452건) 가운데 153명을 추첨해 스타일러와 무선청소기 등 경품을 지급했다.

전병칠 기자 전병칠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