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
무더운 여름, 도서관에서 ‘북캉스’ 즐겨요
양산 상북어린이도서관 ‘북캉스’ 8월 독서진흥행사 운영
기사입력: 2019/07/16 [16:46]
송영복 기자 송영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양산시 상북어린이도서관은 여름방학을 맞아 '북캉스'8월 독서진흥행사를 운영한다.

양산시 상북어린이도서관은 여름방학을 맞아 ‘북캉스’ 8월 독서진흥행사를 운영한다.


내달 1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행사에는 이용자가 스스로 리포터가 돼 좋아하는 책을 소개하는 ‘On-Air 상북 북캐스터’, 친구나 가족과 함께 다양한 놀잇감을 통해 재밌는 놀이를 즐길 수 있는 ‘방학에는 도서관에 家자’, 여름방학을 맞아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스티커북을 완성해 상품을 받는‘도전! 상북 스티커 북’, 맛있는 바나나 푸딩을 같이 만들어보는 ‘내가 만드는 바나나 푸딩’, 내 손으로 상북어린이 인기도서를 선정해보는‘2019 상반기 상북 어린이 인기도서’, 자원봉사자가 재미있는 영어동화를 읽어주는 ‘영어동화 스토리텔링’ 그리고 행사 기간 동안 대출권수를 10권으로 확대하는 ‘문화가 있는 날, 두 배로 데이’ 총 7개의 행사가 진행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독서진흥행사 북캉스를 통해 무더운 여름, 친구나 가족들과 도서관에 방문해 시원한 에어컨 바람 아래 책을 읽다보면 어느새 더위는 저 멀리 물러가 있을 것”이라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거나 상북어린이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송영복 기자 송영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