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이웃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우리이웃
고성 페트라건설·선우토건·백산종합건설, 군에 체육발전기금 1500만 원 기탁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 역할 다할 것”
기사입력: 2019/07/16 [16:06]
이상규 기자 이상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고성군에 소재한 ㈜페트라건설, ㈜선우토건, ㈜백산종합건설은 16일 고성군청을 방문해 체육발전기금을 각각 500만 원씩 총 1500만 원을 기탁하고 고성군 체육발전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고성군에 소재한 ㈜페트라건설(대표 박신), ㈜선우토건(대표 김성민), ㈜백산종합건설(대표 백봉현)은 16일 고성군청을 방문해 체육발전기금을 각각 500만 원씩 총 1500만 원을 기탁하고 고성군 체육발전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세 업체는 “고성군과 함께 일하고 있는 기업으로서 고성군 체육발전을 위한 메세나운동에 동참할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기탁소감을 밝혔다.


 백두현 군수는 “고성군 체육에 대한 관심과 애정으로 기탁해주신 기금은 고성군 체육의 초석이 될 유소년선수 육성, 체육단체 지원 등 고성군 체육발전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날 기탁된 체육발전기금은 고성군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고성군체육회 및 종목단체에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고성군은 지역경제 및 고성군 체육활성화와 역량강화를 위해 관내 기업과 고성군체육회 종목 단체 간 1대 1 결연을 통한 메세나 운동을 추진하고 있다.

이상규 기자 이상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