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포츠
제48회 전국소년체육대회, 거창여중 박서현 선수 육상 원반던지기 여자 중등부 1위
기사입력: 2019/06/11 [16:11]
한태수 기자 한태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제48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원반던지기 박서현 선수(경남 거창여중, 교장 문삼종)가 대회 1위를 달성했다.


 제48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원반던지기 박서현 선수(경남 거창여중, 교장 문삼종)가 대회 1위를 달성했다.


박서현 선수는 초등학교 6학년 때부터 원반던지기를 시작해, 올해 들어 경남초중학생종합체육대회 육상 원반던지기 여자 중등부 1위를 시작으로 전국종별육상경기선수권대회에서도 여자 중등부 1위를 기록,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도 여자 중등부 1위를 획득했다.


박유환 지도교사(거창여중)는 “학과를 마치고 매일 성실히 연습에 참여하면서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파악해 강점은 더욱 발달시키고, 약점은 보완하는 등 자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원하는 결과를 획득한 박서현 선수가 자랑스럽다”며 흥분을 감추지 않았다.


박서현 선수 역시 “열심히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가 있어 기쁘다. 앞으로 더욱 기대되는 사람이 되고싶다”며 중학교 여학생 특유의 발랄함으로 우승 소감을 밝혔다.

한태수 기자 한태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