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
사천시민과 함께하는 리가 한마음 음악회 개최
기사입력: 2019/06/10 [16:10]
최민두 기자 최민두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사천시민과 함께하는 리가 한마음 음악회가 오는 16일 리가아파트내 야외 특설무대에서 개최한다.

사천시민과 함께하는 리가 한마음 음악회가 오는 16일 리가아파트내 야외 특설무대에서 개최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4회째를 맞는 음악회는 이날 오후 2시부터 가족과 함께하는 어린이 행사를 시작으로 태권도시범·바이올린 연주·밴드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진다.


특히 이날 저녁 7시 이후부터는 개그맨 오정태의 사회로 성악(배성아), 가수 강성·김주아·이명훈·조성모·하동진 등이 초청돼 공연이 이뤄진다.


가족과 함께하는 어린이 행사에는 림보경기·운동화날리기·선물을 떨어뜨려라·훌라후프 오래 돌리기·숫자를 높여라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으며 야시장 개장은 15·16일까지 개장하며 우천시 행사는 연기된다.


한편 사천 리가아파트 입주자 대표회의 배정현 회장은 “지역민과 입주민의 화합을 위해 매년 한마음 음악회를 개최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활기차고 살기좋은 아파트가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최민두 기자 최민두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