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
의령군민문화회관, ‘청춘콘서트-잼스틱 아이조아 콘서트’ 공연
기사입력: 2019/05/15 [16:59]
이정민 기자 이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의령군은 오는 29일 오후 7시 30분 문화가 있는 날 공연산책 청춘콘서트 '잼스틱 아이조아 콘서트'를 공연한다.

의령군은 오는 29일 오후 7시 30분 문화가 있는 날 공연산책 청춘콘서트 ‘잼스틱 아이조아 콘서트’를 공연한다.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공연산책 ‘문예회관 기획프로그램’은 사업비 일부를 국비로 지원받아 진행되는 사업으로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와 의령군이 주관하며, 지역주민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체험을 제공해 사람이 있는 문화를 실현하고 지역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2019 문화가 있는 날 청춘콘서트-잼스틱 아이조아 콘서트’는 드럼과 신디사이저, 마림바 등 다양한 타악기들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특히 보고, 듣고 체험하는 음악과 퍼포먼스 등으로 이뤄져 있으며, 교육적 효과도 함께 얻을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번 공연은 아이들과 함께 부를 수 있는 동요, 애니메이션 곡들을 통해 재미를 유도하고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또한 이번 공연은 악기 소개를 비롯해 아이들과 함께 타악기를 연주하는 시간도 마련해 체험형 공연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전체관람이며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기타사항은 의령군민문화회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정민 기자 이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