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종합
거제경찰서, 김한표 국회의원 초청 특강
'경찰 선배와 함께하는 시간' 주제
기사입력: 2019/02/11 [16:58]
강맹순 기자 강맹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거제경찰서는 11일 경찰 출신인 김한표 국회의원을 초청해 직원들 상대로 특강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거제경찰서는 11일 경찰 출신인 김한표 국회의원을 초청해 직원들 상대로 특강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 의원은 거제경찰서 3층 강당에서 “경찰 선배와 함께하는 시간”이라는 주제로 경찰 생활 17년 동안의 이야기를 펼쳤다.


또한 “시민이 없으면 경찰이 존재할 수 없다”고 하면서 “선량한 시민들에게는 무한한 친절과 봉사를 해도 지나치지 않으나, 불의와 범죄에 대해서는 용광로처럼 뜨거운 용기와 단호한 의지로 맞서 달라”고 선배 경찰로서 주문했다.


특히 “요즘은 경찰이 인기가 많아 경찰시험에 합격하기 어려워 져서 자질이 좋은 후배들이 많이 입직하고 있어서 좋고, 들어오기 어려운 만큼 당당하고 멋있는 경찰이 되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거제경찰서는 아주지구대 개소식을 오전 11시 김한표 국회의원, 변광용 거제시장을 비롯 지역기관단체장과 협력단체장 등 초청인사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이전 개소식을 가진 아주지구대는 지난 2001년에 건축해, 2018년까지 아주치안센터로 운영하였으나 치안수요가 계속해 늘어나는 추세이다.


이에 올해 아주치안센터를 아주지구대로 승격시켜 이날 아주지구대 개소식을 가졌다.  

강맹순 기자 강맹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