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이웃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우리이웃
거제 고현동 제8회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유공 주민자치위원 이영수 씨 외 4명에 표창
기사입력: 2018/12/06 [17:53]
강맹순 기자 강맹순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거제시 고현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5일 거제시 청소년 수련관 대강당에서 '제8회 고현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를 개최했다.

 거제시 고현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임춘식)는 지난 5일 거제시 청소년 수련관 대강당에서 ‘제8회 고현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를 개최했다.


 관내 기관·단체장을 비롯한 지역주민과 주민자치센터 회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이번 발표회에서는 1부 기념식, 2부 프로그램 발표순으로 진행됐으며, 기념식에서는 유공 주민자치위원 이영수 외 4명에게 표창 수여 및 1년간 프로그램을 이끌어준 15개 프로그램 강사님들에게 감사패가 수여됐다.


 이날 행사에서 고현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임춘식)는 그동안 모금한 ‘1% 사랑나눔 성금’ 53만여 원을 고현동(고현동장 강윤복)에 기탁해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줄 것을 당부하는 등 따뜻한 사랑나눔을 실천했다.


 2부 발표회는 모듬북의 흥겨운 북소리를 시작으로 웰빙댄스, 하모니카, 밸리댄스, 아코디언, 라인댄스 등 수강생들의 1년간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이며 다채로운 공연을 펼쳤고, 행사장 로비에는 수강생들의 포크&냅킨아트 및 서예 작품이 전시돼 수준급 있는 솜씨를 뽐냈다.


 한편 현재 고현동 주민자치센터는 15개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9년에도 지역 주민들의 수요에 따라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 운영할 계획이다.

강맹순 기자 강맹순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