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포츠
2018 패러글라이딩 월드컵 정밀착륙대회서 김현희 금메달
진주스포츠클럽 소속 김현희 선수 여자종합부 금메달 쾌거
기사입력: 2018/11/08 [16:45]
구정욱 기자 구정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2018 패러글라이딩 월드컵 정밀착륙대회서 김현희 선수가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2018 패러글라이딩 월드컵 정밀착륙대회서 김현희 선수가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사)진주스포츠클럽(회장 하계백)은 지난 10월 3일부터 11월 4일까지 33일간 네팔 Sirkot에서 열린 ‘2018 패러글라이딩 월드컵 정밀착륙대회’에 패러글라이딩 김현희 선수가 출전해 여자부 종합 1등으로 금메달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국제 패러글라이딩 전문선수 PARA 5 이상 참가대상이며 국제오픈 글라스 1급대회로 패러글라이딩 대회 중 세계 최고 권위를 갖춘 대회이다.


지금까지 대한민국이 패러글라이딩 월드컵 정밀착륙 월드컵대회에 참가해 여자부 금메달 획득은 김현희 선수가 역대 처음이다.


진주스포츠클럽 김헌주 사무국장은 “스포츠클럽 선수 저변 확대사업의 일환으로 패러글라이딩 체험반, 취미반을 확대 운영하고 있다.”며 “패러글라이딩 종목이 시민들에게 더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활성화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18 스포츠클럽 선수 저변 확대사업에 공모해 패러글라이딩과 수영 2종목이 선정돼 1억 원의 사업비를 지원받았다.

구정욱 기자 구정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