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
함안군, 가을밤 재즈로 물들다…재즈콰이어 공연
13일, 함안문예회관서 Fun한 재즈 Story with 재즈콰이어 공연
기사입력: 2018/10/11 [15:14]
강호석 기자 강호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13일 오후 7시 30분 함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Fun한 재즈 Story with 재즈콰이어'를 개최한다.


 함안군은 13일 오후 7시 30분 함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Fun한 재즈 Story with 재즈콰이어’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제15회 함안예술제’의 마지막 날에 펼쳐져 행사의 대미를 장식한다.


‘Fun한 재즈 Story with 재즈콰이어’를 공연하는 ‘하이진 재즈콰이어’는 단장 재즈 보컬리스트 하이진이 이끄는 국내 최대 규모의 재즈합창단이다.


국내 재즈보컬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하이진을 필두로 재즈를 기반으로 가요, 팝, 라틴 등 다양한 스타일과 장르를 넘나들며 대중들에게 즐겁고 감동적인 하모니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서 ‘하이진 재즈콰이어’는 ‘비밀연애’, ‘청산별곡’, ‘Everyday I Fall in love’, ‘우린 가수다’, ‘훈민정음’, ‘아리랑 메들리’ 등을 들려줄 계획이다.


입장료는 무료(사전예매)며 8세(취학아동) 이상 입장 가능하다.


공연과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함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강호석 기자 강호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