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포츠
제20회 경남도지사기 생활체육게이트볼대회 성황리 개최
기사입력: 2018/10/11 [16:07]
구정욱 기자 구정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제20회 경남도지사기 생활체육게이트볼대회가 11일 진주 모덕체육공원서 성황리에 열렸다


 

제20회 경남도지사기 생활체육게이트볼대회가 11일 오전 9시 진주 모덕체육공원서 경남의 게이트볼 선수와 임원, 가족 등 18개 시·군 8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경남도게이트볼협회가 주최하고 진주시게이트볼협회가 주관한 가운데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한 게이트볼 동호인 유대강화와 실버스포츠 저변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개회식에서는 참가자 중 최고령 선수인 진주천전게이트볼협회 소속 김정교 선수에게 장수상 수여가 있었다.


예선 경기는 16코트에서 96개 팀이 링크전으로 대전해 18개 팀이 본선에 진출했고, 본선은 토너먼트전으로 순위를 결정해 우승, 준우승, 공동3위 팀에게 상장과 부상을 수여했다.


조규일 진주시장은 “앞으로 동호인 여러분의 사랑을 받아 실버스포츠 대표종목인 게이트볼이 더욱 발전할 것이라 믿는다.”며 “현재 진주 전역에서  펼쳐지고 있는 개천예술제와 유등축제에도 꼭 참석하시어 남강이 특별한 이 아름다운 진주의 가을을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구정욱 기자 구정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