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자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방자치
산청한방약초축제 홍보 총력
기사입력: 2012/04/02 [15:29]
신영웅 기자 신영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산청군이 내달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 동안 산청IC 일원과 동의보감촌에서 펼쳐지는 제12회 산청한방약초축제를 알리기 위한 홍보 활동에 총력을 기울고 있다.
 군은 지난 1월부터 수도권과 대도시의 LED 전광판을 통해 축제 홍보영상을 송출하고 공항, 터미널, 지하철 등에 와이드 광고판을 설치하여 행인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와함께 유관기관의 협조를 얻어 대형현수막을 설치하고 교통 요충지에 배너, 선전탑, 애드벌룬 등을 설치하여 축제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켜 나갈 예정이다.
  매년 100만명 이상의 방문객이 찾는 산청한방약초축제는 적극적인 홍보활동과 알찬 축제 프로그램 구성으로 인해 올 해는 그 어느 해 보다 많은 방문객이 다녀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올 해 산청한방약초축제는 한방 무료진료, 한방미용체험, 한방족욕체험, 약초판매장터, 한방약초 비빔밥 체험 등 지리산에서 자생하는 약초를 직접 보고, 먹고, 체험 해 볼 수 있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 축제를 찾는 방문객의 오감을 만족시켜 줄 것으로 기대 된다.
 축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scherb.or.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신영웅기자
신영웅 기자 신영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