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자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방자치
제73주년 광복절 기념 창녕 영산면 태극기달기 운동
기사입력: 2018/08/09 [14:59]
이계원 기자 이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9일 영산면에서는 73주년 광복절을 맞이해 시가지 일원에서 태극기 달기운동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창녕군 영산면은 제73주년 광복절을 맞아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운동을 대대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영산면은 새마을 남·여지도자 및 주부민방위대원 등 지역주민들과 함께 시가지 일원에서 태극기 달기운동 캠페인을 실시하고 주민들에게 태극기 게양 방법을 홍보하는 등 태극기 달기 운동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아울러 영산IC와 영산로터리 등 주요 도로변 국기게양대의 노후된 태극기를 일제 점검 및 교체하고 가로기를 게양해 대한민국의 국권 회복을 경축하고 국민적 역량을 하나로 결집시키는 나라사랑 태극기달기 운동을 꾸준히 이어나갈 계획이다.


김종현 영산면장은 “3·1운동의 독립정신과 호국의 얼이 살아 숨쉬는 호국충절의 고장인 영산면의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전광판과 이장회의 및 마을방송 실시 등 모든 홍보 기능을 총 동원해 나라사랑 태극기달기 운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라며 "기관·단체와 전 가정에 제73주년 광복절을 맞아 태극기 달기운동에 적극 참여해 줄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이계원 기자 이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