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종합
창원소방본부, 화재 예방 안전실천 다짐운동
세계 사격선수권대회 성공적 개최 기원
기사입력: 2018/08/09 [17:20]
전병칠 기자 전병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창원소방본부에서 숙박시설, 판매시설을 대상으로 세계 사격선수권대회 성공적 개최를 위한 화재예방 안전실천운동 서약서를 받고 있다.

 

 

창원소방본부는 2018 세계 사격선수권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화재예방 안전실천다짐운동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운동은 오는 31일부터 내달 15일까지 개최되는 ‘2018 세계 사격선수권대회’ 성공적 개최를 위해 진해구 숙박시설 80개소, 판매시설 12개소를 대상으로 화재없는 안전한 건물을 만들 것을 다짐하는 서약서와 소방안전교육을 진행한다.


주요 다짐내용은 ▲소방시설 유지·관리 철저, ▲비상구, 피난계단 등 피난시설 및 방화시설 유지·관리 철저, ▲화기취급 감독 등 자체 소방안전관리 철저, ▲화재 시 신속한 신고와 인명대피 유도로 피해 최소화 임무 성실히 수행 다짐 등이다.


창원소방본부 관계자는 “세계 사격선수권대회 개최를 맞아 8월말부터 국내외 많은 관광객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며 “우리 지역에서 열리는 세계적 행사인 만큼 화재예방을 위한 점검, 실천운동, 교육 등 성공적 개최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병칠 기자 전병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